삼국 시대는 중국 역사에 (서) 흉악 한 것 중의 하나 이다. 진 아래 삼국의 통일을 다음과 같은 광고 280에서 찍은 전국적인 인구 조사는 10677960 가구의 일부만이 었 어 2459840 가구와 16163863 개인의 총을 보여줍니다, 그리고 56486856 개인 동안 보고 한 시대. [5] 인구 조사가 시간의 요인의 군중 때문에 특히 정확 하지 않을지도 모르는 동안, 광고 280에 있는 Jin는 할 수 있던 모든 개인을 고려 하는 시도를 했다. [6] 학문적으로, 3 개의 왕국의 기간은 광고 220에 있는 Wei의 국가의 기초와 280에 있는 Jin 왕조의 Wu의 국가의 정복 사이 기간을 나타난다. , 184에서 220에 기간의 이전, “비공식적인” 부분은, 중국의 각종 부분에 있는 군벌 사이 혼돈 된 내 시간까지 표시 되었다. 220에서 263까지 기간의 중간 부분은, Wei, Shu의 3 명의 경쟁자 국가 사이 군으로 안정 되어 있는 배열에 의해, 그리고 Wu 표시 되었다. 시대의 후반부는 wei (263), 진 왕조 (266)에 의하여 wei의 강탈, 및 jin (280)에 의하여 우의 정복에 의해 수련의 정복에 의해 표시 되었다. 상대적으로 짧 더라도,이 역사적인 기간은 중국, 일본, 한국 및 베트남의 문화에서 매우 낭만적으로 묘사 되었다. 그것은 경축 되 고 오페라, 민중 이야기, 소설 및 최근 시간, 필름, 텔레비전 및 비디오 게임에서 대중화 되었다. 이들 중 가장 잘 알려진 3 삼국, 명나라 역사 소설의 삼국 시대에 이벤트를 기반으로의 루 오 guanzhong의 로맨스입니다. [12] 시대의 권위 있는 역사적 기록은 3 개의 왕국의 첸 shou의 기록, 텍스트의 Pei songzhi의 최신 주석과 함께 이다. sun 콴의 죽음과 252의 왕위에 젊은 태양 Liang의 승천 다음, 우의 상태는 꾸준히 감소에 들어갔다.

sima Zhao와 sima Shi에 의하여 남쪽 a a. a .에서 내란 죄의 성공적인 Wei 억제는 Wu 영향의 어떤 기회도 줄였다. 수련의가을은 웨이 정치의 변화를 신호. 후 리 우 샨 웨이, sima 연 (사 마 이순신의 손자)에 항복, 웨이 황제를 전복 하 고 266에서 진 자신의 왕조를 선포, 북쪽에 카오 자치령의 46 년 결말. 진의 상승 후, 황제 일 Xiu 우의, 그리고 사망 그의 목사는 썬 하 우 커에 게 왕위를 주었다. 썬 하 우 커는 유망한 젊은이 지만, 승천 시 그는 폭군, 살해 또는 법정에서 그를 반대 감히 모든 사람을 환희에 되었다. 에서 269 양 Hu, 남쪽에 있는 Jin 지휘관은 함 대의 건축 및 왕 6 월 아래 Sichuan에 있는 해병의 훈련을 주문해 서 우의 내 습을 위해 준비 시작 했다. 4 년 후, 루 강, 우의 마지막 위대한 장군, 아니 유능한 후계자를 떠나 사망 했다. 계획 진 공세는 마지막으로 279의 끝에 왔다.

sima Yan은 쓰촨 함 대가 선사 지방에가 야을 항해 하는 동안 jianling에 jianye (현재 난징)에서 양쯔강 강을 따라 다섯 동시 공격을 시작 했다.


Posted in Uncategorized